강감찬 장군이 화살을 들고 사탕을 먹고 있는 이미지 입니다.

별의 소리가 들리는 시간

따옴표 이미지 입니다.

관악시민의 목소리로 전하는 강감찬 이야기, 강감찬축제 낭독회와 오디오북 플랫폼에서 만나보세요.

프롤로그

2022년 10월, 낙성대에 강감찬이 다시 온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 옛날, 고귀한 신분으로 일반 백성들의 아픔과 고민에 귀기울이고, 창의력 넘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해결해 준 강감찬. 그 마음씨와 재미난 방법들은 백성의 입을 돌고돌아 ‘강감찬의 신통력’에 관한 수많은 설화로 전국 곳곳에 남았습니다. 사람들은 강감찬이 고맙고도 신통방통했던 것이지요. 그런 강감찬이, 현대에 온다면, 과연 어떤 일을 할까요? 되는 일 하나 없는 직장인에게, 신림동 고시생에게, 샤로수길을 걷는 커플에게, 아이 교육에 온 힘을 쏟는 엄마에게, 자기 집을 찾는 민달팽이에게 강감찬은 어떻게 다가와서 그들을 어떻게 도와줄까요? 강감찬 + 판타지 소설 <더 스토리 : 강감찬 프로젝트> 각 구독형 오디오북 서점과 일반 전자책 플랫폼에서 무료로 대여하여 감상해 보세요. 강감찬 관련 동화도 함께 전해 드립니다.

진행내용

1. <더 스토리 : 강감찬 프로젝트> 오디오 동화와 판타지 소설

일       시2022년 10월 첫 주부터 축제 기간까지 각 플랫폼에 차례로 오픈

내       용현대인과 강감찬의 만남을 주제로 한 오디오북

감상방법윌라, 네이버 클립, 카카오 페이지, 유튜브 등등 오디오북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



2. 별의 소리가 들리는 시간 (시민 낭독회)

일       시2022.10.15.(토) 20:00 ~ 21:00

장       소낙성대공원 가설무대

내       용관악시민 전기수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이야기 ※ 전기수 : 소설을 전문적으로 읽어주는 낭독가

참석대상축제 방문객